콜디비란?
광고주와 마케터 모두가 만족 할 수 있는 새로운 콜 시스템입니다
고객이 홍보용 랜딩페이지에 접속해 DB를 남기고 전화가 걸려오기만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블로그게시글 안에 마케터들 고유의 전용상담번호를
기재하여 고객이 직접 광고주에게 전화를 걸수 있는 콜 시스템입니다.
모바일에서는 하단에 전화번호 위젯이 고정으로 따라다니게 됩니다
이는 DB를 남긴 고객이 광고주로부터 전화가 걸려오기만을 기다리는
시스템이 아니고 고객이 바로 상담전화를 걸수 있는 시스템이므로
더 많은 DB확보가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콜디비시스템의 원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고유의 전용 전화번호 부여받기
2.. 게시글에 전용 전화번호 기재하여 글쓰기
3. 고객이 블로거의 전용 전화번호로 상담을 해오면 DB가 접수되는 것을 확인
4. 수익금 지급받기
저희 디비원에서는 콜디비 시스템을 3월 초부터 라이브시킬 예정입니다